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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체 형태 수소 연료 추진선 건조된다
고체 연료 형태의 수소를 ... / 취재팀
연료기준 준수하려면 선박 15% 더 필요
국제해사기구(IMO)의 탄소 감축 기준을 ... / 취재팀
탈탄소화는 울트라 마라톤
탈탄소화는 단거리 경주가 아닌 ... / 취재팀
유럽 zero-carbon에 10조 유로 투자 필요
유럽은 에너지 시스템을 전환하여 ... / 취재팀
핀란드, 메탄슬립 감축 연구 착수
핀란드 ... / 취재팀
녹색연료 가격 벙커유보다 8배 더 비쌀 수도
현재 일부 친환경 연료는 원가와 동등한 ... / 취재팀
세계 최초 zero-emission 고속 페리 완공
세계 최초 zero-emission 고속 페리 완공 ... / 취재팀
Shell 등, 수소 생산 및 유통 등 협업
Shell을 비롯한 세계 유명 기업 4개사가 ... / 취재팀
유럽·日, 메탄올 생산비 절감 연구
유럽 ... / 취재팀
수 년 내 VLAC 등장
앞으로 수 년 내에 100,000 cm급 이상의 초대형 암모니아 운반선(VLAC, Very Large Ammonia Carriers)이 ... / 취재팀
LNG시장 계속 팽창 모드 / 취재팀
Star Bulk, 스크러버 투자금 완전 회수 / 취재팀
NYK, 삼성중 LNG선 4척 지분 인수 / 취재팀
CMA CGM, 中에 첫 메탄올 추진선 발주 / 취재팀
Cheniere, 유럽의 백기사로 등장 / 취재팀
잃어버린 569일 / 취재팀
Navantia조선, 연말경 수소 생산 개시 / 취재팀
박두선 사장, 직원들 땀방울 식혀줘 / 취재팀
현대중, LPG선 1척 수주 / 취재팀
현대중, VLCC 2척 수주 / 취재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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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안내 구독안내 회사소개 청소년보호정책 기사검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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