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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EU, 대우조선·현대중공업 합병 불허 방침"
11일 파이낸셜타임스(FT) 보도에 따르면, 유럽연합(EU) 경쟁당국이 한국의 대우조선해양과 현대중공업 사이 합병을 불허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고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. 경쟁당국 ... / 취재팀
[표] 2021년 LNG선 발주 현황
... / 취재팀
조선 빅3, LNG선 시장 대 청소
지난해 한국 조선 빅3가 LNG선 신조 시장을 대 청소 하듯 쓸고 갔다 ... / 취재팀
'21 글로벌 발주 전년대비 2倍 ↑
2021년 글로벌 선박 발주량은 2020년 2,390만CGT의 약 2배 규모인 4,664만CGT이며 이 중 한국은 1,744만CGT를 수주하며 '13년 1,845만CGT 이후 8년만에 최대 수주 실적을 기록했다. ... / 취재팀
금년 신조선 발주량 감소
Clarksons 집계에 따르면 ... / 취재팀
韓, 돈 되는 선박 수주 부동의 1위
지난해 우리나라 조선 업계가 8년 만에 최대 수주 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. 특히 고부가가치 선박, 친환경 선박의 수주량은 세계 1위인 것으로 조사됐다.5일 산업통상자원부에 ... / 취재팀
[월간 선박뉴스 2022년 1월호]
월간 선박뉴스 2022년 1월호 9~11P 기사입니다. 자세한 내용은 월간 선박뉴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 ... / 취재팀
韓, 수주 1위 中에
지난해 한국 조선이 고부가가치 선박 선별 수주 여파로 전 세계 수주 1위 자리를 중국에 내줬다.아울러 신종 Covid-19 확산과 10년 만에 도래한 '슈퍼사이클' 등의 영향으로 일반적으 ... / 취재팀
새해 발주량 15% 감소 전망
새해 글로벌 발주량은 3500만CGT(표준화물선 환산톤수)로 2021년 대비 15.3% 감소할 것으로 전망된다. 한국 조선사들의 수주량은 올해보다 23.5% 하락한 1300만CGT로 예상된다. ... / 취재팀
Keppel, 암모니아 벙커링선 개발
수소와 질소의 화합물질인 ... / 취재팀
카타르, 곧 LNG선 16척 본계약 / 취재팀
현대미포 PC 선주는 / 취재팀
대우조선, LNG선 1척 수주 / 취재팀
PC도 사이즈가 커야 / 취재팀
금년 LNG선 시장은 호황 / 취재팀
PC에 희망이 보인다 / 취재팀
중형 ‘컨’선 30척 발주 전망 / 취재팀
HJ중, 중대산업재해 근절 선포식 / 취재팀
MPC, "JH중의 최고 기술로 ‘컨’선 건조" / 취재팀
글로벌 해운운임 숨고르기 / 취재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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