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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잠비크 17척 끝내 내년으로
모잠비크는 끝내 기대를 저버리고 말았다. ... / 취재팀
신조선 발주량 5年 사이 3.6배 증가
영국의 조선해운시황 전문기관인 클락슨리서치에 따르면 1~9월 全세계 선박 발주는 3,754만CGT로 전년 동기(1,322만CGT) 대비 184% 증가했으며 극심한 불황을 겪던 2016년(1,053만CGT ... / 취재팀
슬롯 쟁탈전 소강상태
2024년 인도 예정 슬롯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. 그런데도 ... / 취재팀
현대重·대우조선 합병, 가시밭길
EC(유럽연합 집행위)가 현대중공업과 대우조선해양의 합병을 승인하지 않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. EU의 승인을 못 받아도 합병이 무효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EU라는 ... / 취재팀
[월간 선박뉴스 2021년 10월호]
[월간 선박뉴스 2021년 10월호]월간 선박뉴스 2021년 10월호 9~11P 기사입니다. 자세한 내용은 월간 선박뉴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 ... / 취재팀
돌아오지 않는 메아리
현대중공업과 대우조선해양의 인수합병(M&A)이 2년 8개월째 미적거리고 있다. 합병을 위해 승인을 받아야 하는 6개국 중 3개국의 문턱이 아직 남았다. 그 중 EU는 세계 1, 2위 조선사 ... / 취재팀
탈원전은 맞지 않는다
사단법인 대한인터넷신문협회(회장 이치수, 현 사단법인 세계언론협회 회장 겸 세계연맹기자단 회장, 이하 인신협)(www.inako.org)는 탈원전보다 ‘안전한 원자력 에너지화’에 집중할 ... / 취재팀
Ned Project, hydrogen-ready WTIV 기본인증 획득
선박 설계업체인 Ned Project ... / 취재팀
LNG추진 PCTC 지금까지 44억불 발주
VesselsValue 집계에 따르면 금년 들어 ... / 취재팀
삼성중 수주 LNG선 BP에 용선 전망
삼성중공업이 ... / 취재팀
신조선 발주량 5年 사이 3.6배 증가 / 취재팀
대한조선, 창립 이후 첫 ‘컨’선 수주 / 취재팀
슬롯 쟁탈전 소강상태 / 취재팀
대우조선, ‘컨’선 4척 수주 / 취재팀
모잠비크 17척 끝내 내년으로 / 취재팀
'컨' 운임 수입 초현실적 / 취재팀
ONE '컨'선 대량 발주 추진 / 취재팀
친환경 대체연료 저장탱크 소재 한 눈에 / 취재팀
Northern Lights, CO2 운반선 中에 발주 / 취재팀
Fredriksen, 탱커 시황 회복 감 잡았나? / 취재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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